앞선 기술, 혁신적 도전으로 최고의 가치 실현
경남기업
대한민국 해외 건설·주택 사업면허 1호로 1951년 창립 이래 국내·외 건축, 토목, 플랜트 및 개발사업 등의 수많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건설의 미래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동아건설산업
1945년 창립 이래 고도의 기술력과 사업 관리 능력을 바탕으로 토목, 건축, 플랜트, 환경 등 기술 우위의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브리태니커 연감에 수록된 세계 최대의 토목공사인 리비아 대수로 등의 해외공사를 수행하여 해외에서도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삼환기업
1973년 국내 건설업 최초로 중동시장에 진출하였으며, 1946년 창립 이래 한국 건설업의 근대화 및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등 우리나라 건설 역사를 새롭게 개척해왔습니다.
우방
국내 굴지의 주택 건설 및 공공 인프라 건설명가로서 “우방” 프리미엄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품질 기술 개발을 통해 많은 국내 최초의 기록을 세우며 높은 아파트 수준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삼라
재정적 안정과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선시공 후분양제 도입 등 고객 제일주의시대를 이끌어 왔으며, “품질경쟁력대상” 수상으로 고객 여러분의 신뢰 속에서 명실공히 초일류 종합건설회사로 성장하고 있는 책임있고 건실한 기업입니다.
티케이케미칼 건설부문
1967년 종합건설면허를 등록한 우방 토건을 흡수합병하여, 오랜 건설 경험과 노하우,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설계 단계는 물론 시공, 관리 등 모든 단계마다 철저하게 운영하여 고객 감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SM상선 건설부문
주택뿐만 아니라 철도, 댐, 항만시설, 고속도로, 리조트, 골프장, 플랜트까지 다양한 분야 사업을 수행하는 종합건설사로 꾸준한 주택 건설과 공급으로 국민주택 안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금탑산업훈장”을 수훈 받았습니다.
태길종합건설
기본과 원칙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도전과 변화를 통한 고품질 시공으로 국가기반시설 및 사회기반 건축물을 성공적으로 시공하며, 항만 토목 및 준설에 특화된 기술력을 지닌 종합건설회사로 사업영역을 기존 공공부문 건설영역에서 민간부문 건설영역까지 확대하고 있습니다.
SM하이플러스 건설부문
국내 1위 선불 하이패스 제공 서비스에서 더 나아가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2015년 부터 주택사업을 시작하여 건축공사, 토목 종합 건설 사업부분으로 발돋움 하였으며, 친환경 및 IT 기술의 융합으로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건축 문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SM중공업 건설부문
종합건설회사로서의 사업의 다각화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는 SM중공업 건설부문은 건축, 토목, 주택분야 뿐만 아니라 전기 및 플랜트 사업과 각종 첨단시설 등 사업에서도 완벽한 시공으로 산업 인프라 확충에 힘쓰고 있습니다.
한덕철광산업 건설부문
25년 전통의 강원지역을 대표하는 건설업체로 환경 및 에너지분야를 비롯한 SOC사업 등 국가 균형발전에 이바지하는 한편, 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민간 주거시설 건설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STX건설
플랜트 건설공사와 공공 토목사업을 주력으로 하여 국내와 해외 건설 전 부문을 아우르는 사업실적을 바탕으로 설립 5년만에 2010년도 시공능력평가 순위 30위권(38위)에 진입하였고 같은 해 해외건설플랜트의날 은탑산업훈장을 수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