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the First, Be the Best! 최초를 넘어 최고가 되자! 삼환기업은 끊임없는 변화만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믿습니다. 시장의 변화를 선도하는 종합건설 선두주자로서 도전을 멈추지 않고 새로운 세상을 열어나가겠습니다.
글로벌 기업으로서 더 큰 도약
이제 삼환기업은 ’건설보국(建設報國)’의 신념과 고객이 원하는 가치를 최우선으로 제공하는 ‘고객감동’을 목표로, 풍요롭고 보다 더 나은 새로운 세상을 건설하기 위해 무한한 열정과 차별화된 창의적 발상으로 끊임없이 도전하면서 세계 수준의 건설기술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기업으로서 더 큰 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토목사업
삼환기업은 경부고속도로, 광안대교 등을 비롯한 도로, 철도, 교량, 항만, 수자원 등 사회간접자본 시설 및 건설 전분야에서 국가 주요 사업의 중책을 수행하며 풍부한 경험과 고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인간과 자연이 공존하는 친환경 건설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건축사업
삼환기업은 워커힐호텔, 신라호텔, 삼일빌딩, 국립극장 등 국내 대표 건축물들을 탄생시키며 우리나라 건축문화를 선도해왔으며, 초고층 빌딩과 인텔리전트 빌딩 건설을 주도하며 건축분야에 새로운 변화와 국민 주거문화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플랜트사업
삼환기업은 포항제철소, 삼천포 화력발전소를 비롯한 발전, 석유화학, 제철소, 오일&가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풍력발전 등 고부가가치 플랜트 건설 및 신재생에너지 분야로도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개발사업
삼환기업은 고객의 자부심이 될 수 있는 고품격 주거공간과 차별화된 서비스, 미래 주거 혁신기술을 도입하여 한 차원 높은 삶의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장과 고객의 요구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며, 공간 특화 설계로 새로운 주거문화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해외사업
삼환기업은 1970년대 국내 건설사의 중동 붐을 일으킨 ‘횃불신화’의 주역으로 전 세계 18개국에 진출하여 150여개의 토목, 건축, 인프라 부문에 선진 기술을 도입하고, 품질과 안전제일 정신으로 기업과 국가의 브랜드 세계화에 앞장서는 글로벌 건설사로서 활약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