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그룹은 풍부하고 다양한 경험과 신공법, 신기술을 바탕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글로벌 건설사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STX건설은 2005년 2월 1일 설립이후 STX그룹 대표 건설사로서 플랜트, 업무/주거용 건축, 토목사업 등 다양한 공사를 수행하였습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안정적인 시공 능력

건축 주택사업뿐 아니라 수주 다각화를 통해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추구한 결과 국내·외 플랜트사업 및 단지조성 등의 토목공사와 업무/주거용 건축공사 등 다양한 분야의 시공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플랜트부문의 Total EPC Provider로 역량을 강화해 왔습니다.

다양한 공사 실적 보유

 

회사는 철도, 교량, 항만, 도로 등의 토목공사(부산 신항 주간선도로, 남양주 별내지구 터널 및 교량, 서해선 복선전철, 세종시 택지개발 등) 및 주거(Guam Workfoce Housing, UAE Staff Accomodation, 창원 북면 STX KAN, 수원 장안 STX KAN, 하남 미사 LH 아파트 등), 상업 및 업무용(LH본사 신사옥, STX 오션타워 등), 공장 및 플랜트 건물공사(북평 화력발전플랜트, 이라크 디젤발전플랜트, 대련 조선해양 플랜트, 상해 CEPSA 화공 플랜트 등)를 시행하는 등 2016년도 시공능력 평가액 3,687억원을 기록하였습니다. 이를 통하여 회사는 풍부한 시공경험과 우수한 건설인력, 그리고 다양한 시공 노하우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사업소개

  • 토목부문

    균형적인 개발과 국가경제 발전 대한민국의 미래를 앞당겨, 국가의 가치를 새롭게 합니다.

    도로와 철도, 교량은 한 국가의 발전을 위한 필수 조건입니다. 도로가 많아진 만큼 생활이 편리해지고, 길이 넓어진 만큼 미래도 가까워 집니다. STX건설은 창립 이래 수많은 공공부문과 민자부문의 토목, SOC사업에 참여했습니다. 각종 도로와 철도, 교량을 건설하며 국토의 균형적인 개발과 국가 경제 발전을 앞당겨 왔습니다.

  • 건축사업

    21세기는 세계화, 정보화, 고도화 사회 STX건설은 건축의 미래를 제시하고 건축기술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STX건설은 폭넓은 분야에서 쌓아온 월등한 건설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설계, 완벽한 시공을 통한 미래형 인텔리전트 빌딩을 건축하며 미래의 건축기술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특히, STX건설의 기술력은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욱 호평을 받아 UAE 아부다비, 중국, 베트남 등 다수의 해외최첨단 빌딩 건축공사 수주 및 주택단지 시공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TX건설이 추구하는 미래형 빌딩은 단순 업무시설이 아닌 도시의 이미지를 재창조 하는 공간이며 도시의 품격과 기업의 경쟁력을 대표할 수 있는 랜드마크 건설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플랜트부문

    최첨단플랜트 기술의 중심축 해양플랜트의 독보적인 기술은 세계의 벤치마킹 대상이 되었습니다.

    STX건설의 독보적인 경험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생산성 및 효율성 높은 육/해상 플랜트 시공 성과는 STX건설의 21세기 전략사업으로 세계가 주목하고 있습니다. 또한, 친환경 플랜트 공법의 개발은, 국내외 귀감이 되어 내일의 지구를 위한 플랜트 기술의 미래를 제시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