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 도전정신의 젊은 기업! 에스엠스틸은 ‘All About Stainless’ 를 제일의 가치로 삼아, 국내 최고의 복합 스테인리스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철강 산업의
선두주자
SM스틸은 1994년 국내 최초로 POSCO 지정 스테인리스 가공센터로 출범했습니다. 가전, 건설 등의 산업에 주로 쓰이는 스테인리스 판재류 제품과 반도체, 조선, 석유화학 등 우리나라 핵심 산업의 주요 소재인 스테인리스 후판 제품을 세계 최고 수준의 핵심설비를 바탕으로 고품질 제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니켈, 크롬 등 특수금속과의 합금을 통해 만들어진 특수강 공급 및 수도용 배관, 구조용 강관 등 파이프 제품을 최고 사양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All About STS
SM스틸은 더욱 고객 가까운 곳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광주, 대구, 부산 하치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9년 11월부터는 중부영업센터를 OPEN 하여 전국을 그물망처럼 연결하는 고객서비스망을 완성하였습니다. SM스틸은 'All About STS'를 제일의 가치로 삼아 국내 최고의 복합 스테인리스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며, 우리나라 스테인리스 산업의 새로운 리더로서 발전을 선도해 나가겠습니다.
STS 후판 사업
2020년 6월에 준공한 후판 제조공장은 4세대 구동방식의 Roll Type Leveler와 자동교정 방식의 Press Type Leveler 등의 월드베스트 설비로 「STS 슈퍼플레이트™」를 생산하여, 국내 고객뿐만아니라, 해외고객까지 좋은 품질을 인정받으며 판매되고 있습니다.
STS 판재/파이프 사업
연간 20만톤 규모의 국내 최대 가공능력으로 산업발전에 근간인 플랜트, 건축재, 가전제품에 이르기까지 전 사업분야에 스테인리스 판재류 및 파이프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흥, 천안,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에 영업소를 갖추어 고객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특수강 사업
일반강과 달리 니켈, 크롬 등 특수 금속과의 합금을 통해 만들어진 특수강은 고유의 특수한 물성으로 인해 현대 산업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1차 소재입니다. 각종 탄소강, 합금강 등 특수강을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따라 절단, 가공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